THE FACT ABOUT 대전 THAT NO ONE IS SUGGESTING

The Fact About 대전 That No One Is Suggesting

The Fact About 대전 That No One Is Suggesting

Blog Article

상당수의 서구 원도심권 거주자들이 거주지를 도안신도시로 옮겼거나 옮길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 도마동 등 일부 원도심 지역은 재개발이 확정된 상태이다.

많은 연구소, 대학, 기업 등등 으로 인해 많은 벤처기업들이 들어섰고, 비수도권에서 벤처투자를 제일 많이 받는 지역이다. 사실 대전광역시는 예로부터 유지가 잘 되는 튼튼한 중소기업이 많기로 유명하다.

조선시대에 들어 회덕현과 진잠현이 각각 회덕군, 진잠군으로 격상되었으며, 현 대전 중심부는 고려시대부터 조선시대까지는 충혜왕 대에 다시 공주목으로 승격된 공주에 속한 작은 농촌이었다. 우암 송시열을 비롯한 은진 송씨가 이 근처에 다수 살고 있었으며, 이와 관련된 지명인 송촌동이 현재 대전의 지명 중 하나로서 남아있다.

신도시 내 도로 전체가 거의 격자형 구성으로 되어 있어 이리저리 빠져나갈 길이 많아 운전하기도 매우 편하다. 단, 신도시답게 교차로가 거의 비슷하여 초행자는 자칫 길을 잃을 수 있어 조심해야 한다. 대전 시가지 전체로 뻗어나가는 대로들이 교차하기 때문에 시내 어디든 편하게 갈 수 있다.

주차장이 정말 넓어서 주차도 수월하게 하고 올라갈 수 있었어요. 올라가는 길에 공기가 상쾌하고 맑아서 참 좋았어요.

대전맛집 귀빈돌솥밥입니다. 여기는 백년가게이기도 하고요, 저는 예전에도 온 적이 있어요. 과학관, 수목원, 신세계랑 멀지 않은 곳이고 식당들도 몰려 있는 곳이라 많이들 방문하는 식당이에요.

이 날 모모랑 저는 동원을 방문했는데 동원에는 커다란 연못이 있고 팔각정이 있어 운치가 있는 풍경이었어요. 수목원이 정말 넓은 편이라 꽃을 구경하면서 산책하는데 오징어게임 인형이 있어서 모모랑 인증샷 찰칵!

대전예술의전당 대흥동 문화예술의 거리 대전예술의전당 대흥동 문화예술의 거리 볼수록 빠져드는

마치 비빔밥 먹는 것처럼 돌솥에 넣고 비비면 됩니다. 밥을 퍼서 먹고 불 붇는 보통의 돌솥밥이랑은 다르죠? 돌솥에 https://georgianmanner.com/ 붙은 누룽지를 오죽 많이 긁었으면 숟가락 한쪽이 더 닳았는지...ㅋ

천연기념물센터 - 국립문화재연구원 조직의 일부로 천연기념물 연구가 존재목적이라 전시관은 별로 크지않다.

왕게임, 대전광역시를 주 배경으로 하는 만화이며, 유성구에 있는 갑천교가 등장하기도 한다. 대전의 가상의 청소년 폭력 조직인 '황제사단'이 중요하게 다루어지며, 스터디그룹에 등장했던 대전연합 역시 언급된다.

나무위키는 백과사전이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 편향적이거나, 잘못된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

나무위키는 백과사전이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 편향적이거나, 잘못된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

지질박물관 - 한국지질자원연구원 예산이 들어간다. 부설로 지진연구센터를 두는데 북한이 핵실험만 했다 하면 기자들이 어슬렁거린다.

Report this page